러시안 모던댄스의 모든 것, <토데즈>를 가다. 마케팅


러시아 모던댄스의 바람이 서울에 불어온다.
TODES
, All That Dance!!
토데스, 춤의 모든 것!!

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씨어터에서는 새로운 감동을 선사한다.
러시아 모던댄스의 꽃 <토데즈>를 공연한다.
<토데즈>는 러시안 모던댄스로, 볼쇼이 발레의 본고장에서 온 러시아 무용수 23인이 선사하는 한국 최초의 공연이다.
하얀 튀튀와 토슈즈 대신 코르셋과 부츠를 걸치고, 기품 있게 쪽진 머리 대신 스모키 화장을 선택한 발레계의 이단아들!! 

공연관람은 목요일 것을 했다. <토데즈>는 월~목요일에는 오후 8시 한번만 공연하고, 금~토요일에는 오후 5:00, 8시의 2회 공연을 한다. 붐비는 주말시간을 피해 주중 휴가와 방학을 맞은 가족들이 함께 모처럼 좋은 공연을 보러가면 좋을 것이다. 문화향유와 공연관람에 목마른 도시민에게 이런 기회가 늘 주워지는 것은 아니다. 영화관람만으로는 성에 차지 않는 고상한 기호를 채우려는 도전을 하자!!


@1 DANCEHOLIC PROMOTION(with Sirocco)
Sirocco는 워커힐의 고급 레스토랑이다. 9만원에 공연과 식사를 함께 할 수 있는 알찬 프로모션 상품을 제공한다.
공연의 수준과 고급 레스토랑 이용에 비해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두 가지 찬스를 함께 즐길 수 있다.

@2  바이럴블로그 회원특혜(20%할인)
바이럴블로그에서 20%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.
**바이럴블로그 주소 : www.viralblog.co.kr

@3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 <토데즈> 가격



<토데즈>공연에 앞서 민속공연 <동방의 빛>이 30여분간 먼저 공연된다. 일종의 보너스트랙이다. <동방의 빛>은 전통무극의 틀을 빌려서 공연되는 작품으로, 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장기공연되고 있는 작품이다. 전통무용과 타악연주, 탈놀이, 부채춤 등이 결합되어서 고구려의 옛 영광을 재현하고 있다. 4계절으로 해석한 4막으로 구성되고, 보고 즐길 만한 부분이 많은 이채로운 공연이다.


본공연 <토데즈>는 총16막으로 구성되어 있다. 일관성 있는 하나의 극은 아니며, 댄스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면 다알만한 여러 레파토리로 재미있게 구성된다. 백조의호수, 뮤지컬<시카고> 등에서 차용된 것, 브레이크댄스와 판토마임, 무술쇼 등 모던댄스의 다양한 부분들이 알차게 짜여있다. 볼만하다.

공연 시작전 댄스들의 포즈들을 촬영할 특권?을 누렸다. 비보이의 멋진 회전묘기를 클로즈업해서 찍었다. 본 공연에서는 비보이들이 집단무를 추는 막이 3회 정도 있다. 말로 표현하기 어려운 박진감이 있다. 미국식, 국산, 남미제와는 다른 러시아식 비보잉을 관람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. 아마 국내에서 러시아제 비보잉의 세련됨을 볼 수 있는 무대는 별로 없어 보인다.

워낙 다양한 무대들이 공존해서 표현할 언어가 부족할 정도다. 사진 이상의 것을 볼 수 있는 자리가 된다. 모던댄스라는 언어로 포함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이 함께 일어나는 무대다.

TODES, All That Dance!!
토데스, 춤의 모든 것!!






애드센스(300*250중간직사각형)